'소녀폰' 9월 2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2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9-25 00:00:00

이제 우리 생활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은 스마트폰. 빠르게 발전함과 동시에 최신형 핸드폰이 연이어 쏟아지고 있다. 매일 최고가를 갱신하는 스마트폰 가격에 소비자들은 상당히 많은 부담감을 갖게 된다. 특히, 기능이나 디자인 변화 없이 기기값만 상승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등장한 것이 바로 중고폰 매매시장이다. 중고폰은 금액적인 부담이 대폭 줄어들며, 새로 구입하는 휴대폰과 성능면에서 별다른 차이가 없다. 그러나, 믿을만한 중고폰 업체를 선정한 후 거래를 해야 만족할만한 구매를 할 수 있다.

중고 아이폰 전문 '소녀폰'은 아이폰 11, 아이폰 xr 등을 전문으로 매매, 매입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자신의 편의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안양본점을 비롯하여 강남역, 수원역 등 전국 80곳에 방문할 경우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 가능하다.

소녀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입가 셀프 체크'를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2 등의 최신폰 등의 매입가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소비자의 편의와 신뢰를 높였다.

특히 고객만족을 위해 90일 교환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90일 이내 결함이 발생할 시 무상으로 교환을 진행하고 있다.

소녀폰은 동네 대리점도 이용하는 중고폰 업체로 중고폰 매입시 매매계약서를 작성해 투명성을 높였으며 LG velvet, LG V50s 등도 매입, 구매 가능하다.

중고폰 판매 전문 '소녀폰' 측은 " 자체 전문가 검수팀이 있어 모든 핸드폰을 꼼꼼하게 검수하고 있으며, 충전기, 케이스 등 기본 구성 상품도 함께 주어져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추석기간 매장별 영업시간이 다르므로 홍대입구역, 인천부평역 등 미리 매장에 확인후 방문을 권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