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9-27 00:00:00

화장실을 다녀온 뒤에는 항상 손을 씻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한 후 손을 닦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각종 논문과 조사결과에 따르면 휴대전화에서 발견되는 박테리아와 세균은 일반 변기에 비해 10배 이상 많은 것으로 드러나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이 가운데 중고폰 매매 전문 업체 ‘소녀폰’은 지난 8월 방송되었던 SBS ‘생활의 달인 634회’를 통해 ‘스마트폰 소독 방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녀폰에서 공개한 스마트폰의 세균을 잡는 방법은 베이킹소다와 구강청결제를 섞어 소독제를 만드는 것이다.


소독제를 만든 후에는 홈 버튼과 스피커 부분에 테이프를 붙여 방수처리를 하고 소독제를 티슈에 묻혀 닦아주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완벽하게 박멸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녀폰은 ‘스피커 먼지 제거 방법’, ‘버튼 속 유분기 제거 방법’, ‘충전 홈 먼지 제거 방법’ 등을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 핸드폰 매입 업체인 소녀폰은 한 달에 약 10만대의 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무역업체이다. 아울러 최종 중고폰 매입 업체이므로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에 비해 중고폰 판매 시 받게 될 금액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소녀폰을 통해 최신 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녀폰에서 중고폰을 구입하는 경우 포맷 및 정품 부품으로 A/S를 받은 완벽한 상태의 중고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고폰임에도 불구하고 새 휴대폰과 별다른 차이를 느낄 수 없다.

소녀폰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고 사용 시간도 점차 늘어남에 따라 스마트폰 위생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소녀폰에서 공개한 스마트폰 소독 방법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중고폰 매매를 통해 현명한 소비를 할 것을 제안 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녀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이 있다. 더불어 모든 중고폰은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