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8월 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8월 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8-01 00:00:00

 

투명한 가격 정책으로 중고폰 시장을 선도하는 소녀폰이 ‘SBS 생활의 달인 633회’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소녀폰은 ▲아이폰 메모리정리법 ▲충전 단자 불량 해결법 ▲베터리 교체 시 주의사항 등을 공개하며 중고폰 달인으로 소개되었다.


지난 30일 방송에서 소녀폰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흔히 놓치고 있는 기능인 ‘메모리 정리’ 기능을 공개했다. 아이폰에서 메모리 정리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원버튼을 길게 누른 뒤 바로 홈 버튼을 길게 누르면 자동적으로 메모리 정리가 완료되는데, 클릭 두 번으로 불필요한 메모리를 쉽게 정리할 수 있다는 정보가 공개되면서 아이폰 사용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아이폰의 충전 단자 불량을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 큰 호평을 받았다. 충전기가 꽉 물리지 않아 충전 불량이 발생할 때에는 대부분 내부에 먼지가 많아 충전기가 제대로 꽂히지 않는 경우이기 때문에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박스테이프를 최대한 가늘게 말아 반으로 감아준 뒤 충전 단자 안에 넣어주면 먼지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베터리 교체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권고했다. 소비자가 베터리를 자체적으로 교체하는 경우 스마트폰의 작은 나사가 베터리를 함께 조립되는 사례가 많은데, 이는 폭발의 가능성이 매우 높아 주의가 필요하다. 베터리는 리튬전지이기 때문에 나사가 박혀 구멍이 생기게 되면 공기와 접촉하게 되고 순간적으로 고열이 발생해 폭발한다. 더욱이 여름철 고온에 노출된 상태에서 앞선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화재의 위험까지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충전기 사용 시 주의점에 대해서도 조언했다. A사의 충전 선을 따로 분리해서 사용하다 어댑터를 잃어버린 경우 S사 등 타사의 어댑터와 연결하는 경우가 많은데, 제조사가 다른 어댑터와 충전 선을 같이 쓰는 경우 휴대폰이 가열되어 수명이 낮아질 수 있다.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소녀폰에서는 중고폰을 매입할 때 해당 방법 이외에도 정품 부품을 이용한 수리,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포맷 등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중고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