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9-07 00:00:00

 

애플은 오는 12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전문가들은 이번 행사에서 애플의 신제품 3종이 공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신제품 3종은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X의 후속 모델 2종과 아이폰8의 뒤를 잇는 LCD 화면 모델(아이폰9)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많은 사용자들이 이번 신제품의 출고가를 전작 아이폰 X와 동일하게 999달러로 예상하면서 스마트폰의 고가 행진은 여전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아이폰 신제품의 가격이 전과 같이 높게 책정될 것으로 여겨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은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중고폰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소녀폰에서는 자사의 중고핸드폰매입과 중고폰판매를 이용해 스마트폰 가격 부담을 해소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핸드폰 최종도매업체인 소녀폰은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대리점을 비롯한 타 업체들에 비해 매입 시세가 높다.

또한 중고폰 매입이 진행되면 1시간 이내에 빠른 입금을 보장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미리 중고폰 가격을 알 수 있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택배를 통해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소녀폰에서 아이폰중고 핸드폰을 판매하는 경우 매입되는 즉시 포맷과 수리가 이루어져 개인정보에 대한 불안함을 덜 수 있고 정품 부품으로 A/S를 진행하여 중고핸드폰매입을 진행하는 소비자들도 만족하고 구매를 할 수 있다. 소녀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핸드폰을 구매하는 경우 약정 및 위약금 없이 원하는 요금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