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월 2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월 2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1-25 00:00:00

스마트폰은 휴대전화에 인터넷 통신과 정보검색 등 컴퓨터 지원 기능을 추가한 지능형 단말기로서 사용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면에서 휴대전화와 컴퓨터가 결합된 형태이다. 

이러한 가운데, 삼성전자가 내달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S10과 폴더블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갤럭시S10는 1TB 메모리 용량에 디스플레이 내장형 지문센서, 강화된 AI 기능이 탑재되어 출시될 전망이다. 

또한 폴더블폰에는 디스플레이 상단 유리를 대신해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신소재가 적용됐고, 제품을 반복적으로 폈다 접었다 해도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점착 기술이 적용됐다.

이뿐만 아니라 작은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하던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을 펼쳤을 때 큰 디스플레이로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으며 펼친 디스플레이에서는 한 번에 세 개의 앱까지 동시 구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가 새로운 스마트폰의 출시를 앞두게 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처분하려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어 중고폰매매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중고핸드폰매입 전문업체로 알려진 ‘소녀폰’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고폰 판매업체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을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소녀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중고 아이폰매입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서현, 부평, 부산서면, 부산덕천, 부산대, 대구동성로, 대전타일월드, 전주 등 전국 6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하남미사점이 새롭게 오픈하기도 하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