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1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1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2-15 00:00:00

최근 스마트폰 가격이 급격히 인상되면서, 최신형 스마트폰 1대당 약 200만 원 안팎을 웃도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중고폰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늘어난 추세이다.

그중, 중고폰 매매 전문 업체인 소녀폰은 소비자와의 직거래로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녀폰은 국제사회의 윤리를 중시해 도난폰이나 분실폰의 경우 매입하지 않고 있으며, 자사의 전문적인 매입 서비스를 통해 개인 정보보호와 파기 등 철저한 관리와 수리를 통해 매입 및 매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소녀폰 관계자는 “일부 업체의 경우, 새 폰 가격 및 허위 단가로 눈속임을 하는 경우가 있어, 손해 보지 않도록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라고 조언했으며, “소녀폰에서 구매한 모든 핸드폰은 90일 무상 보증 및 과실로 인한 파손도 정품 수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 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 핸드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9년 3월 31일까지 왕복 택배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 후기를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상당의 적립금, 영화관람권, GS 편의점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서현, 부평, 부산서면, 부산덕천, 부산대, 대구동성로, 대전타임월드, 전주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하남미사점이 새롭게 오픈하기도 하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