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5월 1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5월 1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5-10 00:00:00

가성비가 좋은 중고폰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소녀폰은 단순히 중고폰을 매입하는 것이 아닌 정품AS와 한국, 홍콩, 현지에 법인을 두어 해외수출까지 진행하는 업체이다.

중고폰을 구매할 때는 성능 상태와 시세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소녀폰에서는 직접 외관, 터치 테스트, 내부테스트 등 최종 검수를 통해 매입을 진행하며 정품 부품을 사용해 수리를 할 뿐 아니라 중고폰 거래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중 포맷과 매매거래계약서를 작성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녀폰 측은 7주년 기념 이벤트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총 1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폰 전기종 구매시에는 기본 9종 제공으로 충전어댑터, 8핀충전케이블, 정품형케이스, 투명젤리케이스, 강화필름, 스마트링, 그립톡, 거치태 등을 제공하며 갤럭시와 LG전기종 충전어댑터, 충전케이블, 거치대, 투명젤리케이스, 스마트링, 그립톡, 강화필름을 무료 택배로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S8이상 구매시에는 정품형케이스, 이어폰, C타입 젠더 추가 3종까지 증정하고 있어 중고폰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소녀폰에서는 이번 달부터 본격적으로 선불폰 서비스를 시작하여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