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6-07 00:00:00

최신 스마트폰이 연간 최고가를 기록하면서, 부담감을 느낀 소비자들이 대부분 중고폰 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다. 중고폰은 최신형 휴대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나 성능에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중고폰 매매는 중고폰 시세에 따라 업체별로 차이가 큰 편이라 사전에 철저히 비교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폰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소녀폰'은 전국 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는 중고폰 전문업체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특히 소녀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여러 번의 공장초기화를 거친 후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검수를 마친 후 새것 같은 상태의 폰을 판매하고 있다. 또, 기기 결함이 발견될 시 90일간 무상 AS 및 교환 보증이 가능해 안심하고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 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중고핸드폰 매입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같은 기종이어도 업체에 따라 중고폰 매입 가격은 제각각이므로 중고판을 구입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며 "일관 된 매입 정책을 고수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매입을 진행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당사는 온, 오프라인을 통해 하루 평균 200~300대의 중고폰이 거래가 되고 있다"며 "매입 진행도 24시간 내 입금처리가 되는 빠른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간혹 도난, 분실폰을 사는 경우도 있으므로 중고폰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시세나 도난 여부 등을 제대로 살펴보고 개인을 통해 중고폰을 구매하기보다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중고폰 판매 전문 '소녀폰'에서는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