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2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2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6-21 00:00:00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중고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고폰과 함께 고장난 부품을 수리한 후 사용하는 리퍼폰 또한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소녀폰에서는 중고폰 판매뿐만 아니라 아이폰 수리와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해 오래 사용한 휴대폰이라도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소녀폰은 100% 정품 액정 교환과 KC인증 배터리를 사용해 수리하며, 아이폰 수리는 비용이 높다는 인식을 깨고 전국 최저가 45,000원부터 운영하고 있다. 또한, SBS 생활의 달인 총 4회 출연한 달인이 수리해 신뢰도가 높다.

여기에, 수리와 더불어 소녀폰은 클린리퍼를 진행하고 있다. 동일 기종, 상위 기종, 타제조사까지 모든 폰으로 리퍼(교환)이 가능하다. 리퍼 및 수리 서비스 모두 90일 보증제를 운영한다.

소녀폰은 전국에 약 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중고폰 매입과 수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스피드톡 시스템을 통해 예상 매입가 및 상태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했다.

소녀폰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 외관, 액정, 터치 테스트, 내부 테스트 및 최종 검수를 통해 즉각 매입가를 현장에서 안내하고 있으며, 택배로 보내는 고객에게는 검수를 거친 뒤 유선으로 안내를 진행한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소녀폰에서는 본격적으로 선불폰 서비스를 시작하여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부산서면, 부산덕천, 대구 동성로, 대전 타임월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