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1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1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9-11 00:00:00

 

중고폰 매입과 판매를 진행하는 소녀폰은 공기계 매입가를 낚시성 가격으로 제시해 소비자들을 유인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11일 밝혔다.


중고 스마트폰을 사고팔 때 중고나라 등을 통한 개인 거래나 업체를 통해 거래가 이뤄진다. 판매자는 중고폰의 시세보다 높은 가격을 받기를 원하고 구매자는 좋은 상태의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고 다양한 중고폰 모델은 모델별 시세와 품질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중고폰을 거래할 시에는 해당 기종에 따른 정확한 판매 시세와 품질을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녀폰은 허위가격을 방지하기 위해 예상매입가 확인을 통한 거래를 진행한다.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전국 70여 곳의 매장에서 실시간 매입현황을 제공하고 온라인으로도 간편한 절차를 통해 판매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매입이나 판매 시에는 가격 및 정책 기준을 파악한 후 진행해야 한다”면서 “소녀폰에서는 공기계 가격이 낮게 측정될 경우 반송을 원하면 왕복 택배비 관련 운송료를 본사가 부담하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Plus,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