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1-14 00:00:00

중고폰 판매와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소녀폰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는 크게 세 가지가 혜택이 있다. 우선 중고 아이폰, 갤럭시 등 모든 기종 매입에 대해 최대 3만원을 더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중고폰 구매 시 최대 180일 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기종은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플러스, 갤럭시 S9 플러스, 갤럭시 노트9 등이다. 이와 함께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8 플러스, 갤럭시 S8 등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과 5,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녀폰에서 중고폰 구입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게 되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받는 등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아이폰11과 아이폰11 Pro 출시로 인해 중고폰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도 급증하고 있다”면서 “소녀폰은 많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중고폰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최대한 높은 가격으로 매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녀폰은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중고폰 판매·매입 업체로 자체 검수팀이 있어 중고폰 전문가들에 의한 기능 테스트 및 개인정보 완전 삭제, 세척 등이 가능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홍대, 경기 수원·분당, 인천 부평, 대전, 대구, 전주, 부산 등 전국 70여 곳에 지점을 두어 중고폰 매장 수에 있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