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1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1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6-19 00:00:00

아이폰 출고가 상승과 함께  아이폰 수리 가격 또한 상승하고 있어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이폰을 수리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공식 수리센터를 이용하는것이 마땅하나, 공식 수리센터의 경우 대기시간과수리 기간이 길어 이용자들의 불만이 높다.

 

대기 시간과 수리 기간 단축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아이폰 수리 사설업체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하설업체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지않고 맡길 경우 정품 부품으로 수리하지 않아 피해 받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SBS '생활의 달인'에 총 4번 출연한 중고폰 판매 전문 업체 '소녀폰'이 아이폰8 , 아이폰X , 아이폰XS 등 다양한 아이폰 수리 서비스 제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안양본점을 비롯해 강남여그 건대입구역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은 100% 애플 정품 추출 액정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소녀폰은 아이폰 정품추출 액정이 아닐 시 100% 환불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며, KC인증 배터리를 사용해 교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S20,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등 중고폰의 경우에도 90일 A/S 교환 보증제를 실시한다.

 

인천부평역, 대전타임월드, 부천역 등 소녀폰에서 구매한 중고폰 기기를 수리할 경우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디대면 수리가 가능한 만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관계자는  "최근 새로 출시되는 스마트폰의 출고가가 높아지고 있음에 따라 LG V50s, LG G8등 중고폰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 수리 고객들을 위해서는

정품 추출 액정 수리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소녀폰은 전국 80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