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6-26 00:00:00

코로나 19로 경기침체가 이어지면서, 스마트폰도 '가성비'있게 사용하려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선불폰'을 꼽을 수 있다.


선불폰이란 기존에 사용했던 휴대폰에 유심을 장착, 통신 요금을 미리 납부해 사용하는 요금제를 의미한다. 별도 약정 기간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만큼만 요금을 낼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이다.

이에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이 아이폰 SE2, 아이폰 11 pro max, 아이폰 xs 선불폰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안양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신사역, 홍대입구역, 부산 서면에 위치한 매장에도 직접 방문해서 선택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개통이 가능하다. 전문상담가가 갤럭시 s20, 갤럭시 폴드, 갤럭시노트1 0 등의 맞춤 선불 요금제를 추천해 주고 있다.

현재 가입비, 유심비, 택배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통 시 요금제 무관 30%무료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기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개통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녀폰은 선불폰, 공기계, 중고폰 매입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상 매입가를 신속하게 전달받을 수 있다. 건대입구역, 성신여대역 등 전국 80곳에 매장이 있으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으로도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평소 데이터가 과하게 남거나, 부족한 상황이라면 사용한 만큼만 요금을 낼 수 있는 선불폰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며 "LG V50s , LG G8등의 선불폰을 사용하면서 원하는 만큼 요금을 낼 수 있으며, 개통 5분 안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원하는 통신사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리얼 후기를 정직하게 게재하고 있으며,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