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7월 1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7월 1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7-10 00:00:00

최근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거래에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아이폰SE2, 갤럭시s20, LG V50s 등 중고폰 또한 온라인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안양본점 및 수원점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 또한 비대면 거래를 통해 중고폰 매입, 중고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분당 서현, 진주 등에 지점이 있는 소녀폰을 통해서는 간단한 방법으로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으며, 택배기사가 판매자의 집에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수거해 간다. 특히 아이폰 11 pro max, 갤럭시폴드, LG G8 등 중고폰의 매입가를 셀프 체크해 중고폰 매입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소녀폰에서는 정품 수리를 거친 품질 좋은 중고폰 구매도 가능하다. 아이폰xs,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들이 있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성신여대, 인천 부평, 부산대역 등 전국 80여곳에 있는 소녀폰 매장에 방문해 직접 거래도 가능하다.

소녀폰은 특히 중고폰 매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녀폰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고폰 매입신청을 한 후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휴대전화 뒷번호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3명을 선발해 중고폰 지원금 현금 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며, 택배비는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 오랫동안 방치돼 있던 핸드폰, 액정이 깨진 핸드폰도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공기계 비대면 거래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소녀폰에서는 오랫동안 방치돼 있던 중고폰 매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중고폰 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라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소녀폰 중고폰 매입 이벤트는 7월1일부터 7월31일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