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2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2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06-23 00:00:00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기 온라인 PC 게임 리니지를 핸드폰 게임으로 이식한 리니지M은 출시 첫날 이용자 210만명, 매출 107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신기록을 경신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리니지M이 이처럼 많은 게임유저들을 모을 수 있었던 까닭은 저사양 스마트폰에서도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리니지M의 최소 사양은 ‘갤럭시S3’이다.

이처럼 최근 인기 온라인 게임들을 모토로 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됨에 따라, 해당 게임이 가능한 핸드폰 사양 및 기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들 중에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중고폰을 구매해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

실제 단통법 시행 이후 비싼 단말기 가격에 부담을 느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국내 중고폰 매입-매매시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추세다

. 이제는 개인 사업자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우체국, 생활용품 판매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하던 중고폰을 처분할 수 있게 됐다.

중간 단계를 감소시켜 실매입가를 높인 중고폰 해외수출 무역업체도 인기가 좋다.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연간 20만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고 있는 ‘소녀폰’이 대표적이다. 소녀폰은 정해진 기준에 따라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중고폰 매매를 진행한다.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중고폰을 수거해가며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에 입금을 해준다.

 중고폰 뿐만 아니라 리퍼, 공기계, 깨진액정 및 알뜰폰 매입도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교체 주기가 짧아지면서 중고폰 매입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정확한 중고폰 시세를 알고 싶거나 중고폰 판매 및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믿을 수 있는 중고폰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

소녀폰에서는 중고폰 뿐만 아니라 리퍼, 공기계, 깨진액정 및 알뜰폰 매입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강남, 부산, 대구, 안양, 수원, 분당 등 전국 30여개의 지점을 통해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5,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아이폰6 등을 매각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