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8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8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08-18 00:00:00

최근 전국 지자체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그동안 지방세 고지서를 미처 확인하지 못했다가 납부 기한을 넘기는 이들도 많았던 만큼,

스마트폰 앱 이용 시 과세 내역을 수시로 확인하고 편리하게 납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최근 은행 거래, 지방세 납부 등 생활의 많은 부분이 모두 스마트폰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스마트폰을 소유하지 않은 중장년층들은 더욱 스마트폰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스마트폰의 비싼 가격이나 요금제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면 중고폰 구입이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상태가 좋음에도 불구하고 최신형 기기를 구입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중고폰을 판매하는 이들이 늘면서 예전과 달리 양질의 단말기들이 스마트폰 공기계로 유통되고 있다. 

또한 중고폰 구입 시 선택약정할인으로 매월 20%가량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요금에 부담을 느끼는 중장년층들도 부담 없이 중고폰 선택이 가능하다.

하지만 중고폰 매입을 위해 중고폰 사이트 이용을 원한다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중고폰 거래 전문 업체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는 해외수출 무역업체로 연간 20만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며 신뢰를 높이고 있다.

현재 서울 건대, 신림, 강남, 대구, 부산, 안양, 분당, 수원, 인천, 부평 등 전국에 총 3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하던 핸드폰을 판매하려 할 때도 택배서비스를 도입, 소비자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중고폰 거래가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중고폰을 수거해가며,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에도 입금해준다.

아이폰 매입 등 중고폰 뿐만 아니라 리퍼, 공기계, 깨진액정 및 알뜰폰 매입도 가능하다.

중고폰 거래 전문 업체 소녀폰은 “편리한 생활을 위해 이제 스마트폰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며 “

다양한 기종으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소녀폰을 통해 가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스마트폰을 구입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소녀폰은 서울 건대, 신림, 분당, 강남, 부산, 대구,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등 전국 30여개의 지점을 통해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5,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