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09-14 00:00:00

LG전자가 프리미엄 대화면 스마트폰 V30 출시를 앞뒀다. 전작인 V20부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아온 시리즈인 만큼,

V30의 디자인과 스펙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화면 크기는 6인치로 기존 V20에 비해 베젤을 줄여 더욱 시원한 화면을 자랑하며 무게도 173g에서 158g으로 더욱 가벼워졌다.

후면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를 장착해 표준각 1600만 화소, 광각 1300만 화소의 높은 화소와 화질을 자랑한다. 

 

특히 호평을 받았던 것이 음질에 대한 부분인 만큼, 하이파이 쿼드 DAC을 탑재하고, 오디오 명가 B&O플레이와 협업으로 음색 튜닝을 더해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따라 V30만이 가진 매력이 확실한 만큼 기존 스마트폰을 교체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요즘은 사용하던 중고폰을 판매한 후 최신폰 구입 시 부담을 줄이는 알뜰족이 늘어났다.

이에 중고폰 거래 전문업체 소녀폰 측은 “신형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사용 중인 중고폰을 판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데,

신뢰도 있고 증명된 중고폰 매입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에 중고폰 거래 전문업체 ‘소녀폰’의 경우,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연간 20만 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며 신뢰도

높은 거래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현재 서울 건대, 신림, 강남, 대구, 부산, 안양, 분당,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대전 등 전국에 총 3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하던 핸드폰을 판매하려 할 때도 택배서비스를 도입, 소비자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중고폰 거래가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방문해 중고폰을 수거해가며,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에도 입금해준다.

아이폰 중고, 안드로이 등 중고폰 뿐만 아니라 리퍼, 공기계, 깨진액정 및 알뜰폰 매입도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믿을만한 중고폰 거래 전문업체로 신뢰를 쌓아오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중고폰 거래를 돕고 있다”며 “

중간 유통 단계를 감소시켜 타 중고폰 사이트에 비해 매입가도 높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5,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