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11-07 00:00:00

                        

아이폰X가 다음달이나 내년 1월쯤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아이폰 유저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현재 해외에서는 아이폰8보다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그러나 기대와 동시에 우려도 적지 않다. 가장 큰 이유로 지목되는 것은 아이폰X의 높은 가격과 수리 비용이다.

아이폰X는 아이폰 역사상 가장 비싼 가격으로 책정된 것은 물론, 수리 비용 역시 다른 아이폰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가장 비싼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X의 구매를 원하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다면 중고폰 매매업체를 이용해 보는 것도 방법이다.

단통법 폐지 이후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사용하던 중고폰 판매를 통해 새 단말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는 소녀폰은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스마트폰을 해외에 수출해

연간 20만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고 있는 중고폰 매입 전문 업체다.

 

설명에 따르면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아이폰S6,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갤럭시S8,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 스마트폰을 매매하며,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 PC, 그리고 파손폰, 깨직액정, 공기계, 알뜰폰 거래가 가능하다.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감소시켜 다른 매매 업체에 비해 매입가가 높은 것은 물론, 정해진 기준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므로 믿고 판매할 수 있다.

매입한 중고폰은 정품 수리센터를 거쳐 깨끗하게 수리하고 정품 케이스에 담아 최상의 상태로 판매된다.

자사 수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최저액 차감만으로도 빠른 판매가 가능하다.

 

고객 편의를 높이는 일환으로 택배기사의 픽업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집 안에서 신청만 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므로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판매가 가능하다. 검수를 끝내면 접수 당일에도 입금을 해준다.

 

소녀폰 관계자는 “신규 스마트폰이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면서 스마트폰 구매 전 중고폰 매입업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소녀폰은 중고폰을 사는 곳인 대리점들이 최종적으로 파는 중고폰 해외 수출 무역 업체로 유통 단계가 적어 높은 매입가를 자랑한다.

스마트폰 구입을 앞두고 경제적인 부담에 망설이고 있다면 소녀폰이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서울 건대, 신림, 분당, 강남, 구리, 남양주, 부산서면역, 부산대, 부산덕천, 부산남포동, 부산경성대,

대구동성로, 대구서부정류장,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대전타임월드, 대전은행동, 천호 등 전국 30여개의 지점을 통해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