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2월 0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0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12-07 00:00:00

올 한 해, 새 옷을 갈아 입은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대거 출시에 중고폰 시장이 호황을 맞고 있다. 

큰 화면부터 세련된 디자인, 고용량 메모리까지 자체 기능이 강화된 새 단말기 출시 덕에, 스마트폰 구매자들의 신규 수요와 교체 수요가 모두 증가했기 때문.

이들은 사용하던 중고폰 판매를 통해 새 단말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기도 하고,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중고폰을 구매해 사용하기도 한다.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책정돼 있는 최신 스마트 폰의 경우, 번호 이동이나 기기 변경 등의 혜택을 활용해도 다소 비싼 가격에 거래가 이루어져 금전적인 부담을 야기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고폰 거래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지 않고 중고 핸드폰 매매나 구입에 나선다면 거래사기나 기기 결함, AS 미비 등의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중고폰 거래 전문업체 ‘소녀폰’의 경우,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연간 20만 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며 신뢰도 높은 거래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소녀폰은 서울 강남, 분당, 신림, 건대, 구리, 남양주, 부산 서면역, 부산대, 부산 남포동, 덕청, 경성대, 대구 동성로, 대구 서부정류장,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대전타임월드, 대전 은행동, 천호, 구미 등 전국 4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중고폰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탭, 파손폰, 공기계 등 모든 기종의 휴대폰 및 태블릿 PC를 거래한다.

또한, 택배발송을 통해 빠른 접수가 가능해 직접 내방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다.

내방 및 직접 택배접수 외에 택배기사의 픽업서비스도 함께 진행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는 것. 자사에서 직접 수리까지 진행하므로,

소비자들은 수리 부담 없이 최저액 차감만으로도 간편한 중고폰 판매가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신폰 가격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상승하면서 중고폰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며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감소시켜 다른 매매 업체에 비해 매입가가 높아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가장 깨끗한 스마트폰을 선물한다’는 운영 이념을 바탕으로,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5, 아이폰S6,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갤럭시S8,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 스마트폰을 제공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