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2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7-12-27 00:00:00

‘갤럭시노트8’부터 ‘아이폰X’, ‘V30’까지 고가의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강세가 유난히 돋보였던 한 해다.

해당 제품들은 높은 가격임에도 배터리, 카메라, 디스플레이 등 주요 기능의 성능이 스마트폰 시장 초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도화되며,

스마트폰 유저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특히, LG전자가 선보인 ‘V30’은 세계 유수의 IT 전문매체들로부터 ‘올해 최고의 폰’으로 잇달아 선정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V30의 구매를 희망하지만 다소 높은 가격이 부담되는 소비자들 중에는 중고 제품을 대안으로 삼는 경우도 있다.

해당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중고폰 사이트 소녀폰에서는 “연말 특수를 맞아 스마트폰을 교체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지금이 프리미엄 중고폰을 구매하기 좋은 시기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최신 아이폰X, 아이폰8, 갤럭시 노트8 등 최신 중고폰을 구매/매각할 수 있는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연간 25만여 대의 중고폰을 거래하고 있는 중고폰 매입 전문 업체다.

매입한 중고폰은 정품 수리센터를 통해 수리를 받고, 정품 케이스에 담겨 최상의 상태로 구매자에게 판매되기 때문에 새 것 같은 중고폰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 미리 정해진 기준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함으로 소비자들은 믿고 중고폰을 판매/구매할 수 있다.

최신기종은 물론, 갤럭시노트 3, 갤럭시노트 4, 갤럭시노트 5, 아이폰S6, 아이폰6플러스, 갤럭시 S5, 갤럭시노트 4, 갤럭시S6엣지,

아이폰5S, 갤럭시S7, 갤럭시S8, 아이폰6,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을 매매한다.

 

뿐만 아니라, 집 안에서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는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가 제공돼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판매가 가능하고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 입금해준다.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과 같은 태블릿 PC, 깨진 액정, 공기계, 알뜬폰 거래도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중고폰 사이트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사용 중인 중고폰을 판매해 최신 스마트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려는 경우도 느는 추세”라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중고폰 업체를 찾고 있다면

매해 20만 대 이상의 중고 핸드폰을 거래 중인 ‘소녀폰’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서울 강남, 분당, 신림, 건대, 구리, 남양주, 부산 서면역, 부산대, 부산 남포동, 덕청, 경성대, 대구 동성로, 대구 서부정류장,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부평, 대전타임월드, 대전 은행동, 천호, 구미 등 전국 40여 개의 지점을 통해 중고폰을 매각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