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2-09 00:00:00

[뉴스워커: 소비자뉴스팀] 지난 6일 삼성전자가 보급형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는 듀얼카메라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혀 스마트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이는 ISOCELL(아이소셀) 이미지 센서와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통합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2개의 카메라 렌즈를 적용해 피사체에 초점을 집중시키고 배경을 흐리게 하는 아웃포커싱을 가능케 한 것이다.

또한, 아이소셀 듀얼 제품 중 1천300만 화소와 500만 화소의 이미지센서에는 아웃포커싱 기능이 강화된 소프트웨어를, 800만 화소 이미지센서 조합에는 저조도 활영 기능을 강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보급형 스마트폰에서도 듀얼 카메라의 성능을 누릴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해 보급형 스마트폰에서도 어두운 조명 환경에서도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됐다.

이에, 실제 스마트폰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고가 스마트폰이 필요가 없어졌다”, “기존 갤럭시를 중고폰으로 등록하고 보급형을 사야겠다”, “카메라 따라 아이폰과 갤럭시를 선택했지만 이제 필요가 없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러한 가운데 중고폰 전문 거래업체 ‘소녀폰’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소녀폰은 투명한 가격 책정을 바탕으로 연간 20만여 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는 중고폰 사이트이다. 약정 없이 소비자가 필요한 요금제로 중고폰을 선택할 수 있어 최근 1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녀폰이 취급하는 중고폰으로는 고급형 듀얼카메라 모델인 갤럭시노트8부터 갤럭시 S8, 갤럭시 S8 플러스, 아이폰X, 아이폰8, 갤럭시 S7, 갤럭시노트FE,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등의 스마트폰이 있다.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치기 때문, 소비자들은 높은 품질의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한 택배 발송 시스템과 정품 부품 수리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과 같은 태블릿 PC 거래도 가능하다.

이에 대해 소녀폰 관계자는 “실제 삼성전자의 듀얼카메라 솔루션으로 고급형 핸드폰에서만 볼 수 있었던 듀얼카메라가 보급형 스마트폰에도 적용된다면 많은 이들이 보급형으로 눈길을 돌릴 것이다”며 “이때 자신이 쓰던 고급형 모델을 투명한 가격 측정이 가능한 업체에 중고폰 판매를 해야 불이익이 없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은 서울 강남, 건대, 신림, 분당, 남양주, 구리, 부산 서면, 대전 은행동, 대구 동성로, 수원, 평택 등 전국 40여 곳에서 만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