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1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1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2-19 00:00:00

삼성전자가 디자인과 카메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138.8mm(5.5형) 갤럭시 On7 Prime을 국내 통신 3사를 통해 출시했다. 이번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 On7 Prime의 경우, 리얼 메탈 소재와 강화 유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실현했다. 특히, 제품은 전/후면 조리개 값 F1.9 렌즈를 적용한 카메라를 탑재해 1천300만 화소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해 눈길을 끈다.

삼성전자에 이어 여러 핸드폰 제조 업체에서도 프리미엄 고급폰에 맞서 보급형이지만 합리적인 구성으로 이뤄져 있는 이른바 ‘가성비 스마트폰’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소비력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중고폰 업체에 판매해 갤럭시 On7 Prime과 같은 가성비 스마트폰 구매를 위한 비용을 충당하는 이들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이들에게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이 투명한 가격 책정을 선보이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은 전국 30여 개의 지점을 통해 연간 20만여 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는 업체로 최신 아이폰 X부터 아이폰 8, 아이폰 8 PLUS, 아이폰 7, 아이폰 7 PLUS 등의 IOS 기계와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7, 갤럭시 S7 PLUS 등의 S급 중고폰을 매매한다.

특히 소녀폰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S급 중고폰의 경우 기존 2년 이상을 계약해야 하는 약정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 고객이 원하는 요금제를 바로 선택할 수 있어 위약금 및 할부금이 존재하지 않는다. 또한 S급 중고폰을 유지하기 위해 중고폰 매입 후 정품 부품으로 수리하고 정품 케이스에 담아 보관해, 재 판매 시 받는 이들은 새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에 대해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잇따라 출시되는 스마트폰의 경우, 그 동안 고급형 스마트폰에 적용됐던 카메라가 탑재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보급형 스마트폰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며 “기존 스마트폰 판매를 생각하고 있는 이들은 정확한 가이드 라인과 방문수거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이중지출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은 강남, 건대, 신림, 분당, 남양주, 대전 은행동, 대구 동성로, 수원, 평택, 부산 서면 등에서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탭과 같은 태블릿 PC, 공기계도 함께 취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