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소녀폰, 중고폰매입,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중고폰매매, 중고폰팔기, 공기계, 중고폰사이트, 중고핸드폰, 중고휴대폰, 중고스마트폰, 중고폰시세, 중고폰가격, 소녀폰후기, 아이폰매입, 아이폰판매, 아이폰공기계, 중고아이폰, 아이폰중고, 중고아이폰판매, 아이폰수리, 아이폰정품수리, 아이폰수리업체,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배터리수리, 선불폰, 알뜰폰, 선불유심, 휴대폰공기계, 핸드폰공기계, 중고공기계, 리퍼폰, 홍대중고폰, 안양중고폰, 강남중고폰, 강남역중고폰, 신사중고폰, 종각중고폰, 종로중고폰, 강서중고폰, 건대중고폰, 목동중고폰, 영등포중고폰, 신림중고폰, 성신여대중고폰, 사당중고폰, 공덕중고폰, 연신내중고폰, 상봉중고폰, 상암중고폰, 노원중고폰, 천호중고폰, 산본중고폰, 군포중고폰, 의정부중고폰, 수원중고폰, 수원역중고폰, 영통중고폰, 동탄중고폰, 화성중고폰, 부천중고폰, 인천중고폰, 부천역중고폰, 광명중고폰, 일산중고폰, 화정중고폰, 정발산중고폰, 파주중고폰, 분당중고폰, 김포중고폰, 성남중고폰, 모란역중고폰, 미금역중고폰, 안산중고폰, 하남중고폰, 구리중고폰, 평택중고폰, 경기광주중고폰, 부평중고폰, 인천중고폰, 구월중고폰, 강릉중고폰, 주안중고폰, 작전역중고폰, 송도중고폰, 청라중고폰, 원주중고폰, 춘천중고폰, 천안중고폰, 아산중고폰, 청주중고폰, 대전중고폰, 세종중고폰, 광주중고폰, 군산중고폰, 전주중고폰, 순천중고폰, 제주중고폰, 대구중고폰, 동성로중고폰, 대구수성중고폰, 동대구중고폰, 구미중고폰, 포항중고폰, 경주중고폰, 김해중고폰, 진주중고폰, 거제중고폰, 울산중고폰, 서면중고폰, 부산중고폰, 남포동중고폰, 부산덕천중고폰, 사상중고폰, 해운대중고폰, 중고폰매장, 휴대폰공기계, 믿을 수 있는 중고폰은 오직 소녀폰

이용후기

2n년 갤럭시 유저! 아이폰으로 갈아타기 소녀폰과 함께 성공!
  • 조회수 : 8,047
  • 작성일 : 2021-04-13 02:39:01




일단 영상후기 링크부터!
https://youtu.be/rWpf5R5BpQk

중고폰 첫 구매!!!
소녀폰과 함께 성공!!!

먼저, 중고폰을 구매하기 위해서 1달 가량 업체부터 알아봤습니다!
초록창에 중고폰을 검색했을 때 뜨는 TOP3업체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1. 소녀폰
2. 노***
3. *코*

이렇게 3업체를 알아봤고, 비교를 해봤습니다.
사실 가격이나, 사은품을 따지는 건 정말 쉽고 간단한 일이라서 하루만에 다 비교했지만,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건 후기라서, 이 후기를 찾아보는데 굉장히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특히, 긍정적인 후기보다 부정적인 후기 위주로 봤으며,

업체에서 삭제할 수 없는 딥웹을 통해 검색 후 알아봤습니다.

솔직하게 사이트에 부정적인 후기가 올라와 있으면 보통 업체 측에서 손을 쓰기 마련이니깐,
저는 사이트의 후기들은 2~3개 정도만 확인하고 딥웹을 통해 다 알아봤습니다.

제가 사용한 딥웸은 막 불법적인 그런 곳이 아닌, 다음카페의 한 카페입니다.
(구글엔진 검색으로도 나오지 않고 일반 가입자는 볼 수 없고 높은 레벨이 되어야 글을 쓰고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을 통해 검색했습니다.)

2번 업체를 검색했을 때 나왔던 부정적 후기들 중 '아, 여긴 안되겠는데?' 싶었던 후기가 있었습니다.
자세하게 말씀드릴 수 없으나, 대략적으로 말씀을 드리면, 고객에게 안내했던 바를 손바닥 뒤집듯이 바꾸었다는 점이 마음에 걸렸습니다. (고객의 과실이 아닌 업체 과실임에도 고객에게 책임을 물음)

3번 업체는 티비를 통해 굉장히 많이 봐왔던 업체라 그렇게까지 많지는 않겠지 하는 마음으로 검색했습니다.
2번 업체에 비해 부정적인 후기는 적었으나, 구매를 한 사람도 그리 많지 않아서 글 자체가 많지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기들이 정말 50대50으로 딱 갈리는 걸 보고 '여긴, 약간 복불복이겠구나'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부정적인 후기들도 그리 심각한 문제들은 아니어서, 계속 재고를 했습니다.

그리고 소녀폰을 검색했을 때, 후기가 촤르륵 떴는데,
소녀폰도 그리 후기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딥웹 특성상 사용자가 많지가 않아서 한정적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 중 부정적인 후기는 딱 한개가 있었습니다.

그 후기는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소녀폰에서 중고폰 구입 -> 액정 파손(고객과실) -> 액정교체 -> 며칠 뒤 고객 과실로 인해 다시 액정 파손
이 과정을 겪었고, 이 과정에서 소녀폰의 책임을 묻는 글이었습니다.

무슨 책임이냐구요?
약한 액정으로 교체를 해서, 또 깨졌다는 게 글쓴이가 주장하는 바였습니다.
물론 제가 이 글쓴이가 사실만을 말하고 있는지, 과장을 하진 않았는 지 알 순 없었지만,
오히려 이 글로 소녀폰에 약간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타 업체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의 부정적인 후기니깐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가격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든 물건은 적정값을 지불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싼 건 오히려 재고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했던 3번 업체를 제외하고 나니,
부정적인 후기로 마음을 접었던 2번 업체와 소녀폰, 이렇게 남더군요!

여기선 더 고민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일단 구매처는 소녀폰으로 정하기로 마음 먹었고,
내가 쓸 핸드폰을 파는 업체인데, 조금 더 알아보자 싶어서
며칠 더 할애해서 소녀폰에 대해서 좀 더 알아봤습니다.

그러다 이 부분때문에 제가 더 고민할 필요도 없겠다 싶었는데!!!
바로, 오프라인 매장이었습니다.!

대부분 중고폰 업체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 입점해 있는 지역이 많지가 않아서 항상 아쉬웠어요.
제가 사는 지역까지는 입점하지 않고 바로 옆 지역까지만 입점해있더라구요.

근데, 소녀폰은 제가 사는 이 작고 시골같은 지역에도 입점을 했는데, 심지어 제가 사는 바로 옆동네에 입점을 했더라구요!!!
걸어서 10분거리!!!

이걸 깨닫자마자 바로 구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 입점해있다는 게 너무 반가웠어요!!!

저는 금요일 오전에 네이버페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인 토요일 오후 3시경, 하루만에 받아보았습니다!

딱 열자마자 포장이 정말 너무 꼼꼼해서 감동했습니다.
내심 핸드폰이 충격을 과하게 받으면 어쩌지 걱정하고 있던 터라 포장보고 정말 감동받았어요.

사은품도 빠짐없이 꼼꼼히 다 챙겨서 보내주셨고, 보증서도 챙겨주셨고,
제일 중요한 핸드폰의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A급을 샀던터라, 크고작은 흠집이 있겠거니 했는데,
제가 못찾는 건지,,, 5분을 넘게 들여다봐도 작은 흠집하나 찾지 못했어요!!
늘어나는 건 제 지문뿐,,, ㅋㅋㅋㅋㅋ

그리고 배터리 성능도 94%!!!!
완전 만족만족 대만족!!!!!

제가 한달동안 열심히 고민하고 비교한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심지어 OPP봉투에 넣고 터치를 하는데도 너무 너무 잘돼서 깜짝 놀랐어요!!
물론 OPP봉투에서 꺼내고 터치해도 너무너무 잘됐지만요^^

아직 일주일도 사용하지 않아서 자세한 후기는 남기기 어려워서,,!
한달정도 더 써보고 더 좋은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하고 솔직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등으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사용중에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카카오톡 : 소녀폰 친구추가후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일교차가 크니 감기도 조심하세요 >.<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