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소녀폰, 중고폰매입,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중고폰매매, 중고폰팔기, 공기계, 중고폰사이트, 중고핸드폰, 중고휴대폰, 중고스마트폰, 중고폰시세, 중고폰가격, 소녀폰후기, 아이폰매입, 아이폰판매, 아이폰공기계, 중고아이폰, 아이폰중고, 중고아이폰판매, 아이폰수리, 아이폰정품수리, 아이폰수리업체,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배터리수리, 선불폰, 알뜰폰, 선불유심, 휴대폰공기계, 핸드폰공기계, 중고공기계, 리퍼폰, 홍대중고폰, 안양중고폰, 강남중고폰, 강남역중고폰, 신사중고폰, 종각중고폰, 종로중고폰, 강서중고폰, 건대중고폰, 목동중고폰, 영등포중고폰, 신림중고폰, 성신여대중고폰, 사당중고폰, 공덕중고폰, 연신내중고폰, 상봉중고폰, 상암중고폰, 노원중고폰, 천호중고폰, 산본중고폰, 군포중고폰, 의정부중고폰, 수원중고폰, 수원역중고폰, 영통중고폰, 동탄중고폰, 화성중고폰, 부천중고폰, 인천중고폰, 부천역중고폰, 광명중고폰, 일산중고폰, 화정중고폰, 정발산중고폰, 파주중고폰, 분당중고폰, 김포중고폰, 성남중고폰, 모란역중고폰, 미금역중고폰, 안산중고폰, 하남중고폰, 구리중고폰, 평택중고폰, 경기광주중고폰, 부평중고폰, 인천중고폰, 구월중고폰, 강릉중고폰, 주안중고폰, 작전역중고폰, 송도중고폰, 청라중고폰, 원주중고폰, 춘천중고폰, 천안중고폰, 아산중고폰, 청주중고폰, 대전중고폰, 세종중고폰, 광주중고폰, 군산중고폰, 전주중고폰, 순천중고폰, 제주중고폰, 대구중고폰, 동성로중고폰, 대구수성중고폰, 동대구중고폰, 구미중고폰, 포항중고폰, 경주중고폰, 김해중고폰, 진주중고폰, 거제중고폰, 울산중고폰, 서면중고폰, 부산중고폰, 남포동중고폰, 부산덕천중고폰, 사상중고폰, 해운대중고폰, 중고폰매장, 휴대폰공기계, 믿을 수 있는 중고폰은 오직 소녀폰

이용후기

처음이라 의심 많았던 중고폰 첫 구매후기! (갤럭시S10 무료등급업 / 렘8_128기가)
  • 조회수 : 1,121
  • 작성일 : 2021-08-22 16:08:33




안녕하세요~
이번에 생에 첫! 중고폰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의심은 당연히 많았죠.
기기불량, 배터리 문제, 액정 문제 등등등
“뭐 이러한 부분 다 감수하면서 구매하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은 했으나....이놈에 의심병이....
혹시 모른다는 생각으로 여기저기 검색을 해 보았으나 검색하는 곳마다 후기들이 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봤어요.
홈페이지에서 제게 가장 눈에 띄었던 부분은 ‘최대 200일 교환보증’ 이었어요.
일반 구매자 분들은 “당연히 해 줘야 하는 것 아니야?“라고 이야기 하실 수 있지만
영업을 적게나마 해본 분이라면 저런 문구는 실력, 제품 등이 확실하지 않으면 넣지를 못하는 것임을 아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결국 저는 저 문구 하나만 보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한 기기 : 갤럭시 S10
등급 : ★랜덤★(무료등급▲업그레이드▲) / B급▶A급(128GB)
구매일자 : 2021.08.20
배송일자 : 2021.08.21.

-사진 1-
배송 후 내용물 사진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챙겨 주셔서 솔직히 좀 놀랐습니다.
무선충전기, 충전기, 스피커, 케이스 등등 여러 가지가 있어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

-사진 2-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색상은 검정만 아니길 기도했는데 프리즘 그린으로 왔습니다.
이게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는 들었는데 영접하고 나니 정말 괜찮았어요.
뿐만 아니라 액정, 카메라, 테두리 부분에 손상을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S급으로 잘못 보내신 것 같았어요. 그냥 감사합니다. (^-^)

-사진 3-
폰도 왔으니 이것저것 살펴봐야 했습니다.
처음으로 점검한 부분은 바로 *#0*# 이었습니다.
불량화소, 얼룩, 점 등을 확인 하였습니다. 확인결과 완전 깔끔했습니다. (오!!! 신이시여!!)

- 사진 4-
중고폰 배터리 문제는 누구나 다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배터리 불량이면 서비스센터에 가서 직접 구매를 해야 하는데 이게 또 돈이 들어가죠.
물론 많은 돈을 내지는 않지만 마음 깊숙한 곳에서 짜증이 밀려오리라 생각이 듭니다.
삼성 멤버스에서 확인 결과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ㅠ_ㅠ)

벤치마크까지 실행 하였으나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기종이 기종이다 보니 당연히 최신 폰과의 차이가 있으며, 점수가 고정치 못하는 측면이 있어 올리지 않았습니다.
(아! 물론 카메라 성능도 당연히 괜찮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매우 만족합니다.
아무리 중고라도 이정도로 깔끔하고 하자가 전혀 없는 S급 같은 A급 스마트폰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조심스럽게 해 보았습니다.
물론 좋은 폰으로 골라주시고, 점검해 보내주신 소녀폰 담당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누구나 다 중고라는 생각에 멈칫 합니다. 실물로 보거나 만져보지 않는다면 다 그럴 것이고 저 또한 같습니다.
너무나도 마음에 들고 구매하길 잘 했다는 생각을 몇 번이고 가져보면서 소녀폰에서의 구매가 올 해 제가 선택한 몇 가지 중 가장 최고의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다른 분들에게도 좋은 폰 부탁드리겠습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자세하고 생생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더 좋은 서비스등으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사용중에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카카오톡 : 소녀폰 친구추가후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