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소녀폰, 중고폰매입,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중고폰매매, 중고폰팔기, 공기계, 중고폰사이트, 중고핸드폰, 중고휴대폰, 중고스마트폰, 중고폰시세, 중고폰가격, 소녀폰후기, 아이폰매입, 아이폰판매, 아이폰공기계, 중고아이폰, 아이폰중고, 중고아이폰판매, 아이폰수리, 아이폰정품수리, 아이폰수리업체,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배터리수리, 선불폰, 알뜰폰, 선불유심, 휴대폰공기계, 핸드폰공기계, 중고공기계, 리퍼폰, 홍대중고폰, 안양중고폰, 강남중고폰, 강남역중고폰, 신사중고폰, 종각중고폰, 종로중고폰, 강서중고폰, 건대중고폰, 목동중고폰, 영등포중고폰, 신림중고폰, 성신여대중고폰, 사당중고폰, 공덕중고폰, 연신내중고폰, 상봉중고폰, 상암중고폰, 노원중고폰, 천호중고폰, 산본중고폰, 군포중고폰, 의정부중고폰, 수원중고폰, 수원역중고폰, 영통중고폰, 동탄중고폰, 화성중고폰, 부천중고폰, 인천중고폰, 부천역중고폰, 광명중고폰, 일산중고폰, 화정중고폰, 정발산중고폰, 파주중고폰, 분당중고폰, 김포중고폰, 성남중고폰, 모란역중고폰, 미금역중고폰, 안산중고폰, 하남중고폰, 구리중고폰, 평택중고폰, 경기광주중고폰, 부평중고폰, 인천중고폰, 구월중고폰, 강릉중고폰, 주안중고폰, 작전역중고폰, 송도중고폰, 청라중고폰, 원주중고폰, 춘천중고폰, 천안중고폰, 아산중고폰, 청주중고폰, 대전중고폰, 세종중고폰, 광주중고폰, 군산중고폰, 전주중고폰, 순천중고폰, 제주중고폰, 대구중고폰, 동성로중고폰, 대구수성중고폰, 동대구중고폰, 구미중고폰, 포항중고폰, 경주중고폰, 김해중고폰, 진주중고폰, 거제중고폰, 울산중고폰, 서면중고폰, 부산중고폰, 남포동중고폰, 부산덕천중고폰, 사상중고폰, 해운대중고폰, 중고폰매장, 휴대폰공기계, 믿을 수 있는 중고폰은 오직 소녀폰

이용후기

내돈내산 후기 아이폰 8 A급 256GB
  • 조회수 : 732
  • 작성일 : 2021-10-04 16:25:49






아이폰 8 A급 256GB

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


업무용 휴대전화를 아이폰으로 교체했습니다.
신품을 구매할 생각도 있었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중고를 알아보기 시작했고 여러 업체들이 있었지만 '소녀폰'이 가장 깔끔해보였고 후기들도 긍정적이어서 이곳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선택과 배송
홈버튼이 있는 기기를 선호해서 홈버튼이 있는 모델 중에서 고민했고,
당장 무선충전기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나름 멀리봐서(?)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아이폰 8을 선택했습니다. (아이폰 8부터 무선충전이 지원된다고 하네요!)

케이스를 항상 끼우고 다니기 때문에 사용감이 있는 기기를 받아도 사실 크게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사용감이 있는 제품은 피하고 싶어서 A급을 선택하고,
용량은 좀 넉넉하게. 듣고 싶은 노래를 다 넣고 다닐 수 있도록 빵빵한 용량으로 선택했어요.

목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토요일에 받았습니다. 아마 목요일에 조금 일찍 주문했다면 더 일찍 받았을 수도 있겠지만, 그 다음주로 넘어가서 받을 줄 알았는데 토요일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큰 박스 구성 (Feat. 사은품ㅎㅎ)
박스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고 사은품도 알뜰히 챙겨주셔서 잘 받았습니다.

강화유리 필름이 부착된 기기 본체 + 사은품 (캐릭터 젤리 케이스/ 기본 젤리 케이스/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유심핀과 휴대폰 거치대, 볼펜/ 손세정 물티슈와 보증서, 후기 안내 리플릿)
꽤 많은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IOS 버전과 초기 배터리 상태
최근 IOS 15 업데이트가 발표 되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아이폰의 운영체제는 IOS 14.7 입니다.
배터리 상태는 효율 100%로 나오고, 처음 전원을 켰을 때 배터리가 방전 되지는 않았지만 충전이 필요한 상태였습니다.
초기 설정하실 때는 충전기를 연결하시고 이런 저런 설정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유심 갈아 끼우기
사용하시던 유심을 그대로 구입한 휴대전화에 끼우고 사용중입니다.
유심을 끼웠을 때, 휴대전화에서 바로 인식을 못해서 2번 정도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는 과정을 거쳐서 통화, 데이터 모두 사용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기기상태
박스 열자마자 기기부터 확인했는데, 외관상 큰 흠집은 없었지만 잔잔한 생활기스는 있었습니다.
케이스를 끼우면 안 보이긴 하지만, 이 부분을 염두하고 중고기기를 구입했지만 은근 신경이 쓰이긴 합니다..
이런 부분이 불편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필름은 폰에 붙어서 온다!!
아마 중고 제품을 구입하는 분들의 이런 맘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만족감을 높여 주시려고 여러 사은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시는 게 아닐까해요.
전 그중 필름 부착과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해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특히 필름을 부착해서 보내주셔서 필름 붙이는 수고를 덜었습니다. 매번 혼자 필름 붙일 때 손떨면서 숨 참아가면서 붙였는데..; 감사해요!!
보호 케이스도 보내주신 케이스로 바로 끼웠습니다. 가장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은품이었습니다. 필름과 케이스!!


+사은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들...
사은품이 제품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지만, 함께 주신 블루투스 스피커는 품질이 조금 아쉽다는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봅니다.
재생되는 노래의 처음 시작 몇초가 재생되지 않네요;; 워낙 블루투스 스피커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앞으로도 잘 사용하지 않을 것 같지만요..
대신 코드리스 이어폰의 시대에 아직까지도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선호하는 저는, 3.5mm 이어폰 단자가 없는 아이폰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 젠더를 구입했습니다.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라이트닝-3.5mm 젠더가 사은품으로는 더 유용하지 않을까 하는 아주 많은 사심이 섞인 의견도 끄적여봅니다.


+ 2주간의 사용후기
아이폰을 사용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큰 거부감이나 불편감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다만 카메라가 무음으로 설정할 수 없다는 점, 통화 녹음을 할 수 없다는 점들은 안드로이드 계열의 휴대전화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안드로이드의 여러 어플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들은 분명 아이폰 선택을 고민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로 사용하시는 어플이나 기능들을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본인에게 맞는 기기를 선택 하시는데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더 좋은 서비스등으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사용중에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카카오톡 : 소녀폰 친구추가후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