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7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7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7-12 00:00:00

서울에 거주하는 A(24세)씨는 가족과 이른 여름휴가를 갔다가 실수로 물에 스마트폰을 빠트리고 말았다. 당황한 A 씨는 수건으로 스마트폰을 닦고, 다시 키려고 노력했으나 생각만큼 쉽지 않았다. 세척 서비스를 받으려고 알아봤으나 평균 3~5만원이 나가는 가격대에 부담을 느끼고 망설이던 중 포털사이트를 통해 침수폰 무료 세척 서비스 업체를 찾게 됐다.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예기치 않은 사고로 스마트폰을 물에 빠트리는 경우가 많다.


이에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에서는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침수폰은 왜 바로 전원을 작동하면 안 되는 것일까. 스마트폰은 물에 들어가면 물속의 각종 오염 물질, 미세한 모래로 인해 메이 보드 기판이 고장 날 가능성이 높다. 그러므로 억지로 전원을 켜려고 노력하기보다는 무료 세척 업체인 소녀폰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소녀폰 침수폰 세척과정은 침수폰의 본체와 메인보드를 분리한 후 알코올이 100% 채워진 세척 머신에 메인보드를 삽입한다. 약 1~3분간 세척을 진행한 후, 알코올 성분이 증발될 때까지 기다린다.

만약, 부득이하게 침수폰 세척 이후에도 고장 난 경우라면 소녀폰에서 제공하는 중고폰 매입도 고려해볼 수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침수폰 뿐만 아니라 파손된 스마트폰부터 장기간 할부가 남은 제품도 매입을 돕고 있다.

이에 소녀폰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에는 폰 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며 "소녀폰 침수 세척 서비스를 이 용한다면 무리 없이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7 FE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홍대, 분당 서현, 수원, 부평, 대구 동성로, 대전 타임월드, 부산대, 전주, 영등포, 종각, 의정부, 광명, 광주 상무, 부산 남포동, 구미 인동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