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4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4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4-18 00:00:00

애플을 대표하는 스마트폰인 아이폰은 창의적인 IOS 운영체제와 앱 사용 방식, 제품의 높은 완성도, 기기 연동이 간편해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다소 비싼 수리 비용과 복잡한 수리 과정으로 A/S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고자 불법 부품 및 가품을 사용하는 사설 업체에서 수리하는 경우, 추후에 정품 A/S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등의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아이폰 수리 업체를 고르기 전, 정품 추출 액정을 사용하여 수리를 진행하는지와 전문적인 수리를 진행하는 믿을 만한 업체인지 실 이용자의 후기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전국에 매장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빠른 수리가 가능한지,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택배를 이용한 수리 서비스 제공 유무 및 수리 후 문제가 생길 경우를 대비해 수리 보증제를 시행하고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중, 중고폰 전문 업체 소녀폰에서는 아이폰 전 기종을 비롯한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에 소녀폰 관계자는 “아이폰 수리 후에는 기본적인 테스트부터 세부 기능 테스트까지 재검수 과정을 거쳐 제품을 보내주고 있으며, 고객들이 보다 믿고 맡길 수 있도록 90일 이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90일 무상 보증 기간을 통해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소녀폰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녀폰 공식 SNS에서 매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 후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베스트 포토 후기 1, 2, 3등을 선정해 적립금, 영화관람권, GS 편의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영등포, 신림, 안산, 수원역점, 분당 서현,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대전 타임월드, 광주 충장로점, 청주 등 전국 7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