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2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2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11-28 00:00:00

에어팟은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제품들과의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갤럭시와 연결하는 경우를 예로 들었을 때 에어팟의 이중 탭 기능 중 음악 재생/정지 기능, 통화 수신 기능의 극히 일부 기능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에서 만든 제품답게 에어팟은 애플의 다른 제품들과 뛰어난 호환성을 보여준다. 아이폰은 물론, 맥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에서 사용도 매우 편리하며 ‘내iPHONE 찾기'에 에어팟을 등록하면 유닛을 찾지 못할 때 '삐삐' 소리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애플은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애플 제품만의 특유의 감성과 편리한 인터페이스 및 뛰어난 호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하지만 다소 높은 가격으로 인해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XS, XS 맥스의 경우 출고가가 130만 원대에서 약200만 원대로 고가에 속한다.

이에 아이폰 신제품의 가격에 부담을 느낀 이들이 중고핸드폰 매매 및 중고핸드폰매입 업체 ‘소녀폰’에서 공기계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중고폰 판매업체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광주상무점 산본점, 광명점, 문정점, 전주점, 병점점, 사당점, 일산점, 대구수성경산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