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7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7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7-18 00:00:00

블루핀리서치(BlueFin Research) 분석가들이 애플 측에서 올 가을 출시될 아이폰 3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아이폰X와 아이폰SE를 완전히 단종시킬 것으로 예측하면서 많은 이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있다. 아이폰X의 단종과 관련된 예측은 이전에도 애플 분석가 밍치궈에 의해 나온 바 있다.


하반기에 출시될 모델을 위해 아이폰X와 아이폰SE가 단종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은 중고폰매매전문 업체 소녀폰을 통해 기존의 아이폰 중고폰을 판매하고 향후 가을에 출시하는 신형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핸드폰매입 업체로 한 달에 약 10만대의 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무역업체이다. 소녀폰은 최종도매업체이므로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에 비해 매입 시세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중고폰을 매매하기 전 소녀폰의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이용하면 예상되는 중고폰가격을 즉각적으로 알 수 있고 매입이 진행되는 경우 1시간 이내에 바로 중고폰판매 금액을 입금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소녀폰을 통해 최신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녀폰에서 아이폰중고폰을 구입하는 경우 포맷 및 정품 부품으로 A/S를 받은 완벽한 상태의 중고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으며, 소녀폰에서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고폰임에도 불구하고 새 휴대폰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LG 20 등의 중고폰을 구매 및 판매할 수 있으며, 소녀폰에서도 모든 제품들을 꼼꼼하게 검수하고 정품 부품 수리를 거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소녀폰 관계자는 “휴대폰이 단종되는 경우 시세가 어떻게 변할지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가급적 시세가 높을 때 빨리 처분하는 것이 가장 좋다”며 “최종도매업체인 소녀폰에서는 최고가 매입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만족스러운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 중고폰 매매를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나 안양 본점을 비롯한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