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9-09 00:00:00

중고 스마트폰 매입 서비스를 진행하는 소녀폰은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 중 하나는 택배비 무료 이벤트다. 소녀폰에 중고폰을 보낼 때의 택배비는 물론 매입가가 마음에 안 들어 반송받고자 할 때도 택배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소녀폰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는 등 택배 관련 모든 업무를 무료로 진행한다.

이와 관련,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매입 업체에 중고폰 전달 시 대개 택배를 이용하게 된다. 택배를 보내러 가는 시간 소모와 택배비 지출에 따른 비용 부담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또 일부 업체는 검수과정에서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으로 매입을 시도하기도 한다. 소녀폰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시세를 제공하고 검수과정 후에도 당일 반송 처리가 가능하도록 한 것도 이 때문”이라고 말했다.

택배비 무료 이벤트와 더불어 소녀폰에서 스마트폰을 구매 시 1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갤럭시 등 기종에 맞는 주요 액세서리 및 충전기를 제공하고 갤럭시 S8 이상 기종 구매 시에는 추가로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이 이벤트는 온라인 구입 전용 이벤트로 재고 소진 시 사은품의 내용은 대체·변경될 수 있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Plus,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