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1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1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11-15 00:00:00

국내에서 지난 2일 아이폰 신형 3종이 출시된 이후 인기 아이폰 어플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중고폰판매 전문업체 ‘소녀폰’은 요즘 가장 핫한 아이폰 인기 어플 3종을 안내했다.

소녀폰 관계자는 “아이폰이 인기 있는 이유로는 아이폰 특유의 디자인도 있지만 애플 앱스토어와 아이튠즈 등 애플의 혁신이 담긴 깔끔하고 보기 편한 ISO 때문으로 앱 사용시 안정적이고 안드로이드폰에 비해 보안 걱정을 덜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아이폰 인기 어플 중 하나인 카풀어플인 ‘카카오카플’은 차량공유 서비스로 택시 수요가 많은 반면 공급이 부족한 문제를 보안해 이용자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어플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종합 다이어트 어플인 ‘다이어트신’은 한 개의 어플로도 식사, 운동패턴, BMI계산 등 다이어트 다이어리를 기록해 건강 상태와 운동량을 체크해 올바른 다이어트를 지향할 수 있어 다이어트 앱 순위권에 올랐다.

캐릭터만들기 어플인 “나의 최애캐”는 자신이 좋아하는 최애캐나 인물의 아바타를 생성하는 앱으로 젊은층 사이에서 큰 선호도를 얻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가 제공하는 ISO 기반의 인기 어플과 신형 아이폰의 혁신을 함께 누리고 싶지만 고가의 가격대에 형성된 아이폰 구매에 고민하고 있다면 중고폰매매 업체 ‘소녀폰’이 제공하는 중고폰판매 시스템을 이용해볼 수 있다.

중고핸드폰매입부터 중고폰판매 등 아이폰중고 전문업체로 알려진 소녀폰은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을 취급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고객 서비스로 A급 중고폰을 더욱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동시에 법인을 두고 있어 중고핸드폰 최종도매업체로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에 비해 중고폰 매입 시세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그만큼 중고폰 판매와 매입에 있어 업체 신뢰성이 높다.

특히 중고폰 매입이 진행되면 1시간 이내에 빠른 입금이 보장되고, 중고폰 구매를 할 때에도 실시간 상담에 기반해 중고판 가격을 미리 알 수 있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엔 택배 거래도 가능하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