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4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4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4-12 00:00:00

중고 스마트폰 시장에서 투명한 가격 정책과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소녀폰이 지난 4월 9일 SBS 생활의 달인 618회에 출연해 ▲정품, 가품 구별방법 ▲소녀폰 검수 방법 등을 소개하며 중고폰 달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폰은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사용하는 스피커테스트 방법을 제조사별로 공개하며 일반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팁을 전수했다.

특히 소녀폰에서 진행하는 진동, 소리, 잔상 등의 통화 기능 테스트를 본 시청자들은 “집에서 해봤는데 신기하다”, “평소 통화가 잘 들리지 않아 고민했지만 이를 보고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서 유익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더해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애플사의 가품 액정 구별법에 대해서도, 유리 밀도를 확인해야 가품과 정품 액정 차이점을 쉽게 알 수 있다며 물방울을 이용한 구분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실제, 진행된 실험에서 정품 액정에 물방울을 떨어트렸을 경우 물방울이 퍼지지 않고 볼록한 모습을 유지했지만, 가품의 경우 낮은 표면장력으로 인해 물방울이 힘없이 퍼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에 대해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의 경우 100만 원을 호가하기 때문에, 이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중고폰을 찾고 있다”며 “중고폰을 고를 시 소녀폰에서 준 팁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좋지만, 부득이할 경우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아 거래를 진행해야 이중 지출을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 이 같은 중고폰 팁을 선보인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은 ▲아이폰 X ▲아이폰 8 ▲아이폰 7 ▲아이폰 7 Plus ▲아이폰 6S 등의 애플 제품과 ▲갤럭시 S9 ▲갤럭시 S8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FE 등의 중고폰 판매/매입을 진행하는 중고폰 전문브랜드로 정품수리, 정품박스, 사후 A/S 서비스, 무료 세척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두바이, 홍콩 등에 법인을 두고 연간 20만여 대 이상의 중고폰을 거래하는 노하우로 아이폰 수리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90일 무상 보증기간, 택배 발송 서비스, 직접 방문 서비스 등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는 물론 중고폰 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국의 서울 신림, 건대, 강남, 분당, 부산대, 부산덕천, 부산남포동, 대구동성로, 안양, 수원, 평택, 인천, 대전은행동, 마산, 울산, 양산, 구리, 김해, 화곡, 포항, 발산 등 전국 50여 개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