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11-08 00:00:00

지난 2일, 신형 아이폰 3종이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금번 출시된 아이폰 3종은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아이폰XR’이다. 출고가가 최고 200만원에 육박하는 초고가임에도 신형 아이폰XS시리즈는 아이폰X와 비슷한 수준의 예약량을 유지하며 순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아이폰XS 시리즈가 주력한 것은 액정과 카메라다. 아이폰XS와 XS맥스는 각각 5.8인치, 6.5인치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를 갖춰 현실감 있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듀얼 카메라와 차세대 A12 바이오닉 칩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6.5인치는 역대 아이폰 시리즈 중 가장 큰 화면이다. 보급형 라인인 아이폰XR은 6.1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특히, 아이폰XS와 아이폰XS맥스는 OLED 디스플레이에 1200만 화소, 10X 디지털 줌 듀얼 카메라를 갖췄으며, 아이폰XR은 싱글 렌즈를 탑재했음에도 세련된 효과를 적용한 인물 사진 모드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색상은 아이폰XS와 아이폰XS맥스는 골드/실버/스페이스그레이 3종, 아이폰XR는 프로덕트 레드/옐로우/화이트/코랄/블랙/블루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신형 아이폰을 구매하고 싶지만 150만원을 상회하는 단말기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소녀폰’을 찾아 중고폰 매매를 이용해보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으로 새 스마트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할 수 있기 때문. 또한,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을 취급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A급 중고폰 매입을 할 수도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핸드폰 최종도매업체이므로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대리점을 비롯한 타 업체에 비해 매입 시세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고폰 매입이 진행되면 1시간 이내에 빠른 입금을 보장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을 통해 미리 중고폰 가격을 미리 알 수 있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 택배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중고핸드폰 매입이 되는 즉시 포맷과 수리가 이루어져 개인정보에 대한 불안함을 덜 수 있고 정품 부품으로 A/S를 진행해 중고폰 매입을 하는 소비자들도 만족하고 중고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다. 소녀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핸드폰을 구매하는 경우 약정 및 위약금 없이 원하는 요금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 판매/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치기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광주상무점 산본점, 광명점, 문정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