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5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12-12 00:00:00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홀(Hole) 디자인' 스마트폰 '갤럭시A8S'를 출시할 예정이어서 스마트폰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갤럭시A8S는 좌측 상단에 구멍이 뚫린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예정이며, 세부사양은 ▲19.5:9 화면 비율을 지원하는 6.3인치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710 프로세서 ▲후면 트리플 카메라 ▲24MP 전면 카메라 등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중고폰으로 판매하려는 유저들의 움직임도 활발해지고 있다. 소녀폰에 따르면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등 중고핸드폰매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갤럭시, 아이폰 등 다양한 기종의 중고폰판매는 물론 중고핸드폰매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거래가 이루어진다. 원하는 기종의 휴대폰을 편리하게 찾아보고 시세도 검색할 수 있어 중고폰매매를 할 때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소녀폰은 전국에 6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 어디서나 중고폰거래가 가능한 게 장점이다.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광주상무점 산본점, 광명점, 문정점, 전주점, 병점점, 사당점, 일산점, 대구수성경산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안 쓰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소녀폰에서 만족할 만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새 스마트폰 구매 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