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월 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월 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1-02 00:00:00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새해 선물이나 입학 선물로 중고핸드폰 구입을 하는 부모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나이가 어린 경우 고가의 새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보다 중고폰을 사용하는 경우 가격 대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소녀폰은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통해 중고휴대폰을 높은 가격에 매입하고 보다 높은 가격에 중고폰 판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발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또한 중고폰 판매를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는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시세확인 및 판매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검수 종료 후 접수 당일 입금을 하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현재 소녀폰 측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100% 편의점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적립금, GS편의점 쿠폰,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