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2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2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2-22 00:00:00

LG에서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G8 씽큐' 공개에 앞서 사운드 기술을 공개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있다. 

이번에 출시될 예정인 G8 씽큐는 수화기 구멍이 아닌 화면 전체로 소리를 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해당 기기에는 CSO(크리스탈 사운드 올레드, Crystal Sound OLED)’를 탑재하였는데 CSO는 OLED 패널을 스피커의 진동판처럼 활용하는 기술로 별도 스피커 없이 화면에서 직접 소리를 낼 수 있다.

이로인해 LG G8 씽큐는 CSO와 제품 하단 스피커를 통해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해내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가의 신규 스마트폰 구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중고폰매매전문 소녀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많아 지고 있는데 기존의 스마트폰을 중고로 판매하고 판매비용을 새 스마트폰 구매비용에 보태는 것이다. 

뿐만아니라 소녀폰은 최신 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며 업계 유일 90일 교환 보상제를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중고폰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을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서현, 부평, 부산서면, 부산덕천, 부산대, 대구동성로, 대전타임월드, 전주 등 전국 6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하남미사점, 신당역점이 새롭게 오픈하기도 하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