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4

고객센터

'소녀폰' 3월 2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3-29 00:00:00

 

최근 가계통신비를 절감하고자, 새것과 같으면서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중고 핸드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움직임이 적지 않다. 

하지만, 자칫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피해와 도난, 분실 신고가 되어있는 핸드폰, 성능 불량 핸드폰 등을 판매하는 업체가 있어, 중고폰 시세 등 꼼꼼하게 확인 후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그 중, 중고폰 전문 업체 소녀폰은 중고폰 구매 후 기계 결함 등 문제 발생 시, 90일 동안 교환 보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정품 수리를 진행하고 있어 애플이나 삼성 등 대기업의 A/S가 가능하다. 

또한, 자체 전문가들로 구성된 검수팀에서 메인보드, LCD, WIFI, 소리, 진동 센서 등 20여 가지의 기능 테스트 및 개인 정보 완전 삭제, 세척 등을 거친 안전한 중고폰만을 판매하고 있다.

이에 소녀폰을 통해 중고폰을 구매한 성현진 씨는 “할부가 13개월이나 남은 핸드폰을 잃어버려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소녀폰에서는 정품 부품으로 수리된 중고폰 판매와 90일 교환 보증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스러운 구매가 가능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구매하기 전, 중고폰 가격과 함께 외관 및 음악 재생, 통화, 카메라 등 기본 기능이 제대로 잘 작동하는 확인 및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에서 분실 도난 조회 등으로 피해 사례를 예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불필요한 중간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여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 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출고가보다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 서현, 부평, 부산 서면, 부산 덕천, 부산대, 대구 동성로, 대전 타임월드, 전주 등 전국 7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공덕역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