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4월 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4월 5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4-05 00:00:00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지속적인 경기침체, 불황으로 가성비를 자랑하는 중고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이 스마트폰이다.

스마트폰의 경우 얼마 전에 최신 제품을 구매한 것 같은데 자고 일어나면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기가 출시되는 상황이 반복되면서 100만원을 뛰어넘는 금액을 지불하기보다는 믿을만한 중고폰 업체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는 의견도 등장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최근에는 다양한 중고폰 업체가 등장하고 있다. 그러나, 업체가 한꺼번에 등장하면서 소비자 피해도 급증하고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에 중고폰 매입업체 '소녀폰'에서는 아이폰 중고 매입 시 소비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조언했다. 

아이폰 중고 매입 전에는 90일 제품 보증 및 검사를 마친 것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간혹 일부 핸드폰의 경우 매입 이후 문제가 생겨 소비자가 난처한 상황이 생기기도 한다. 만약 해당 업체가 a/s 90일 교환 보증을 진행하고 있다면 안심하고 구매해도 좋다. 

다음은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중고폰 업체가 전문 수리가 가능한지 여부이다. 사설 부품 수리나 불법 부품 수리는 기본적으로 a/s가 힘들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아울러, 중고폰 매입 시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체크하자. 아이폰 중고 전문 '소녀폰'은 계좌이체, 카드 무이자 할부, n페이 등 소비자가 원하는 결제방법으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대량 물건을 확보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에 중고폰 판매 '소녀폰'측은 "일부 업체에서는 가격만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가 있다. 시세보다 터무니없이 가격이 낮을 경우 하자일 가능성이 높다"며 "중고폰은 꼭 저렴하다고 좋은 제품이 아니라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당사는 구매한 모든 폰은 90일간 무상 보증이 가능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도 저렴하게 정품 수리가 가능한 사후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며 "중고폰 시세, 중고폰 가격 등의 다양한 전문 상담도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녀 폰에서는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 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정확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을 매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 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영등포, 신림, 안산, 수원역점, 분당 서현, 부평, 부산 서면, 부산 덕천, 부산대, 대구 동성로, 대전 타임월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