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6-04 00:00:00

시장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신형 휴대폰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온다. 

매번 새로운 이름과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신형 휴대폰들은 자세히 살펴보면 사실, 미세한 성능의 변화만 느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전자기기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있거나, 휴대폰 기기 발전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는 사람이면 몰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신과 구형의 별 다른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 

이미 우리 삶의 필요한 모든 성능을 갖추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중고폰을 구입해도 최신형 못지 않은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다양한 사람들이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폰,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는 중고폰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최근 중고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도난 분실폰을 구입하게 되거나,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어 중고폰 구입을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있다.

중고폰을 구매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과 투명한 중고폰 시세를 파악한 후 원하는 기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정보를 얻는 것이다.

이에 중고폰 매입 및 판매 업체 소녀폰은 중고폰 판매 업체 중에서도 도난 분실에 위험이 없는 정직한 휴대폰을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소녀폰에서 판매되는 모든 중고폰, 공기계들은 체계적인 매입시스템을 거친 제품들로 정품 수리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내구성이 좋은 폰으로 재생된 제품이다. 정품으로 수리했기 때문에 애플, 삼성 등 각 휴대폰의 본사에서 A/S가 가능한 퀄리티이다. 

특히 믿을만한 중고폰 판매업체 소녀폰은 구매한 모든 폰은 타 업체 대비 압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녀폰은 중고폰 구입 후 기기결함이 발견될 시 90일간 무산 AS 및 교환 보증이 가능해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 중고폰의 부정적인 인식까지 없애주고 있다.  

할부 걱정없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소녀폰의 중고폰은 출고가보다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의 스마트폰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원하는 기기를 선택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다.

더불어 현재 소녀폰에서는 본격적으로 선불폰 서비스를 시작하여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어, 핸드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중고폰매입, 중고폰가격, 중고폰, 공기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대구 동성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하며 소녀폰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