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 2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2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9-20 00:00:00

아이폰 가격이 100만 원을 훌쩍 넘을 정도로 비싸지다 보니 사용하던 중고폰매입이나 아이폰수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중고폰판매를 통해 새 기기 구입에 따른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고장이 난 경우에는 수리를 해서라도 계속 사용하려는 실속형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중고폰매입 전문 소녀폰의 경우 아이폰 정품 수리가 가능해 아이폰을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아이폰의 경우 보험 서비스 ‘애플 케어 플러스’가 시작되면서 유상 수리 가격이 인상된 부분이 있어, 수리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이 사설 수리센터를 더 찾게 될 예정이다.

특히 소녀폰은 100% 애플 정품 추출 액정과 KC 인증 배터리를 사용해 수리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90일 AS 수리 보증제로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는 평가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Plus,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하고 있다.

아이폰 중고폰구매는 물론 중고핸드폰 공기계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소비자 및 기존 아이폰을 적정가에 판매하려는 손님들이 소녀폰을 주로 찾는다.

뿐만 아니라 소녀폰은 선불폰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 이용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선불폰 서비스란 통신 요금을 미리 납부하고 사용하는 요금제를 말한다. 기존 폰에 선불 유심을 장착하여 사용하는 방식이며, 약정 없이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하면 된다. 자신이 쓰던 핸드폰과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뜰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선불폰 서비스는 전국 70여 개 소녀폰 지점을 방문해 개통하거나 온라인으로도 개통 가능하다. 전문상담사가 필요 데이터와 요금제에 대한 맞춤 요금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소녀폰에선 평균 3~5만원의 비용이 드는 침수폰 세척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수원역, 인천 부평, 분당 서현역, 홍대, 강남역, 강남 신사역, 대전타임월드, 전주, 대구 동성로, 부산대역, 부산 서면, 부산 덕천, 신당역, 수원 영통역, 부천 상동역, 일산 화정역, 대전 은행동, 인천 주안역, 경산, 경남 김해 등 7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하면 된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