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2월 2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2월 2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2-21 00:00:00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 폰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S20'이 국내에 출시됐다. 온·오프라인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기존 스마트폰을 중고로 팔고, 판매 금액으로 최신 스마트폰 구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중고폰 매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소녀폰'을 눈여겨볼만 하다. 소녀폰은 아이폰, 갤럭시 기종의 중고폰 가격을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해 고객들의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핸드폰 자가 진단을 통해 예상 매입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입가 차감 항목, 금액 차감 등도 알 수 있다. 정확한 매입가는 소녀폰에 문의하면 전문가에게 직접 실시간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소녀폰은 자체 전문가 검수팀이 있어 모든 핸드폰을 꼼꼼하게 검수하고 있으며, 중고폰을 구매할 경우 충전기, 케이스 등 기본 구성 상품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갤럭시노트10 , 갤럭시 노트 9,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10 플러스 , 갤럭시 S9 플러스 등의 파손 폰, 할부 남은 폰도 판매 가능하며, 개인 정보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어 유출될 가능성도 없다.

현재 각 지역에 있는 소녀폰 매장에서 아이폰 11 pro max, 아이폰 xs max, 아이폰 x, 아이폰 8 플러스 등도 판매할 수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택배 거래도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LG V50s , LG G8 등의 다양한 중고폰을 판매하고 최신 기종의 중고폰을 구매하는 식의 보상판매도 가능하다"며 "당사에서는 공기계 가격이 낮게 측정될 경우 반송을 원하면 왕복 택배비 관련 운송료를 본사가 부담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전국 70여 개 곳에 분포해있다. 안양 본점, 강남역, 신사역, 분당 서현역, 인천 부평역, 부천역, 홍대역, 수원역 등이 있다”며 “모든 지점은 방문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은 대전 타임월드, 전주, 부산대, 부산 서면, 부산 덕천, 대구 동성로 , 울산 성남 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