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3월 1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3월 1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3-13 00:00:00

중고폰매입 업체 '소녀폰'은 중고폰구매 시 8주년을 기념해 총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녀폰을 통해 중고폰을 구입하면 충전 어댑터, 충전 케이블, 고급형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갤럭시 S8, 아이폰8 이상 기종 중고폰구매 시 고급 셀카봉과 무선충전기까지 총 17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소녀폰은 KC 인증 정품 배터리로 수리를 마친 중고폰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중고폰 구매 시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부분이 바로 성능인데,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은 '90일 교환보상제'를 실시하고 있어 기계결함 등 문제 발생 시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등 가격대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른 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고폰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편의점 쿠폰을 100% 지급하고 있다. 베스트 포토 후기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적립금 10만원과 영화관람권까지 증정한다. 수원역 등 수도권은 물론 전주, 부산대 등에서도 소녀폰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부평역, 부천역, 홍대역 등에 지점을 둔 소녀폰은 다양한 중고폰 모델을 매입, 판매하며 실속을 따지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폰11 pro max, 아이폰xs max, 아이폰x 등 중고아이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갤럭시 z플립, 아이폰11 pro가 출시되면서 중고폰매입을 신청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LG V50s, LG G8 등 적정시세로 매입도 가능하다. 안양본점, 강남역, 신사역, 분당서현 등에 지점이 있어 수도권 어디서나 방문하기 용이하다.
 
소녀폰은 부산서면, 대구동성로, 울산 등 전국적으로 70여 곳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중고폰구매 및 매입과 관련한 내용은 매장 방문 시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