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8월 2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8월 2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8-21 00:00:00

과거 코로나 19 여파로 아이폰출시일이 미뤄졌으나, 최근 애플이 아이폰12의 출시와 관련한 구체적인 일정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애플은 오는 10월 13일 아이폰12를 공개하는 행사를 갖고 10월 16일 예약판매를 실시, 10월 23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폰12 출시 소식에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중고아이폰 매입가 문의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현재 안양본점을 비롯하여강남 신사역, 건대입구역, 구리등 전국 80곳에 중고 아이폰 매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소녀폰은아이폰xs, 아이폰7+ 등의 매입가를 셀프 체크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지점에서 실시간 매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 S10, 갤럭시 A71와 같은 다양한 핸드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소녀폰에서는 검증된 전문 엔지니어들이 매입 즉시 개인정보를 완전히 삭제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2~3회에 걸쳐 공장 초기화와 복구 프로그램 차단 여부를 여러 번 검토 후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만족을 위해 빠른 검수 시스템을 갖춘 후 입금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LG X6, LG Q9 구매고객, 삼성, 아이폰 매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8주년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중고폰 판매 '소녀폰'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며"분당 서현역, 부천역 등 전국 80곳에서 소녀폰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폰12 출시를 앞두고 중고 아이폰 매입가와 관련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매입은 믿을 수 있는 전문 브랜드에서 해야 불필요한 사기 등을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