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아이폰16프로 512GB 배터리100%를 134만원에? 소녀폰 구매후기]
2020년 2월부터 2026년 4월까지
거의 6년 동안 함께한 나의 아이폰11
덜렁거리는 주인을 만나 여기저기 부딪히면서도
큰 고장 없이 버텨준 고마운 폰이었는데,
배터리 성능이 66%까지 떨어지니까
이제는 진짜 보내줘야겠더라고요 ㅠㅠ
근데 요즘 핸드폰 가격이 거의 200만 원 가까이 하다 보니
백수 입장에서는 최신폰을 새제품으로 사기가 솔직히 부담됐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알게 된 곳이 중고폰 플랫폼 ‘소녀폰’!
당근이나 개인거래는 아무래도 사기 걱정이 있었는데
소녀폰은 후기나 판매량도 많고
전문 업체 느낌이라 상대적으로 안심이 되더라고요.
마침 할인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결국 아이폰16프로 512GB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배송 기다리는 동안 괜히 계속 송장 조회하고 그랬는데,
받아보니까 포장도 엄청 꼼꼼했고
케이스, 충전기, 보조배터리 같은 사은품도 같이 들어있어서
새 폰 산 느낌 제대로였어요ㅋㅋ
무엇보다 좋았던 건 외관 상태!
솔직히 중고폰이라 생활기스 정도는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깨끗해서 놀랐고,
배터리도 100%라 만족도가 훨씬 컸어요.
정품 확인도 따로 해봤는데 이상 없었고,
한 달 가까이 사용 중인데 아직까지 문제 없이 너무 잘 쓰는 중입니다.
핸드폰에 엄청 관심 많은 편은 아니지만
용량은 넉넉했으면 좋겠고,
가격은 최대한 합리적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512GB + 배터리100% 컨디션 제품을
이 가격에 구매한 건 진짜 만족스러운 소비였던 것 같아요.
중고폰 구매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소녀폰도 한 번 비교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소녀폰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녀폰을 이용해주시고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덕분에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믿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