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내폰사기
평점
2026-05-26 18:31
약 2~3년만에 휴대폰 바꿔야할거같아서 주문 직후부터 매 순간을 기다려왔어요.
제품 받아보고 바로 확인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안내되어 있는 상태 그대로였습니다!!
SS급으로 구매해서 그런건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한 편이고 생활 기스 조차도 보이지가 않아서 만족스럽네요.
물론 중고폰인지라 같은 등급이어도 상태가 조금씩 다르겠지만 전 운이 되게 좋았나봐요~
휴대폰에 대해 큰 욕심도 없고 기능도 많이 안써서 S25 FE를 구매했는데요. 최초통화일도 얼마 안되었다 라는 것은 실사용 자체가 오래되지 않았다 라는건데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다만 구매 전에 많이 알아봤는데 정상해지가 되게 중요하다고들 주의 하더라구요. 그래서 확정기변/정상해지도 유선상으로 문의드렸는데 아쉽게도 통신사가 아니라서 확인이 불가하시다고 확답을 못주시는 느낌이더라구요.
무엇보다 상담사분이 빠르고 솔직해서 신뢰가 갔고, 포장도 안전하게 보내주셔서 꽤나 만족스런 구매 였습니다.

소녀폰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녀폰을 이용해주시고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덕분에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믿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