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내폰사기
2026-06-01 23:15
아이폰 14 중고로 구매했는데 상태도 좋고 사은품도 많아서 좋았어요. 나중에 또 구매 할께요

소녀폰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
우선 저희 소녀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
더 좋은 서비스 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