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내폰사기
평점
2026-06-03 16:15

갤럭시A15

갤럭시A15

배송 빠르게 도착했고 포장상태 또한
꼼꼼하게 잘 왔습니다

A급 주문했는데 SS급이 왔는줄 착각할 정도로
굉장히 깨끗한 폰이 왔습니다
구매는 기기만 했는데 택배 열어보니 이거저거 많이 들어있더군요

구동확인하니 모든 기능 문제없이 구동되는거 확인 했습니다 3.5 이어폰 단자 때문에 이 기종을 선택한건데 이어폰역시 잘 인식되고요

신기하게도 딱 배송 도착한 날에 전에 쓰던 폰이 고인이 됐습니다 자기자리 뺏기는거에 충격을 받았는지...
유심보호해제 끝나자마자 가셨네요

다행이 유심이식이 잘 되어서 인식 잘되고 전화도 잘 됩니다
너무 오래 쓰다가 로그아웃되서 다시 쓰는건데
또 로그아웃될까 이만 적을게요 번창하세요~

소녀폰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
우선 저희 소녀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
더 좋은 서비스 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