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후기

내폰사기
2026-06-03 17:58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주문한 것 치고 왜 빨리 주문 안 했을까 하는 생각이 컸어요.
(제가 변덕이 심해서 상담하시는 분을 조금 괴롭혔으나 이해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T_T)
s급을 고르긴 했는데, 어차피 중고라 크게 기대하지 않은 건 있으나 자잘한 찍힘 두어 곳 제외하면 깔끔한 기기가 왔고요.
무엇보다 기능 문제 없어서 만족스러워요!

소녀폰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
우선 저희 소녀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
더 좋은 서비스 등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