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LG전자가 오는 5월 공개한다고 밝힌 ‘G7 씽큐(ThinQ)’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AI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G7 씽큐(ThinQ)는 3000mAh의 배터리 용량과 3120 x 1400 픽셀, 4G 램, 안드로이드 8.1 오레오(Amdroid 8.1 Oreo)를 기본으로 ▲스스로 인지하고 추천하는 AI 카메라 ▲스마트하게 스스로 찾아서 알려주는 Q렌즈 ▲음성으로 원하는 것을 실행할 수 있는 Q보이스 등 강화된 AI 기능을 제공한다.
일부 외신과 얼리어답터들은 “AI 기능이 특화된 카메라 성능과 스마트폰 후면부에 탑재된 1600만 화소 지원의 듀얼 카메라 모듈 등으로 인해 스마트폰 시장에 급 물살이 예상된다”고 전망하고 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일각에서는 높아진 성능만큼 높은 출고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이에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에서 합리적인 G7 씽큐 구매 방법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폰에서 제시하는 합리적인 구매방법은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투명한 가격 정책에 따라 판매해 새 단말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업체 선정으로 가격 및 품질이 달라질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소녀폰 매매 전문 직원과 빠른 상담을 통해 손쉽게 예상 중고폰 매입가를 확인할 수 있고, 1시간 내로 입금이 완료돼 보다 빠른 기기변경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다음 달 G7 ThinkQ 출시를 앞두고 기존 스마트폰 고객들이 자신의 폰을 판매하기 위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소녀폰은 투명한 가격 정책과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중고폰 매매를 진행해 선진 중고폰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은 정품 부품 수리를 원칙으로 애플 액정, 갤럭시 액정 등의 수리와 업그레이드 등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