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소녀폰' 8월 3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8-31 00:00:00



스마트폰이 현대인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면서 24시간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경우가 늘어나자 동시에 스마트폰 배터리 단축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더욱이 스마트폰 배터리는 충전할 때마다 물리적으로 배터리 내부 손상이 발생해 사용연한이나 사용 가능한 충전량이 점차 감소되기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배터리가 더욱 빨리 소진되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이에 중고폰매매 전문업체 ‘소녀폰’에서는 SBS ‘생활의 달인’을 통해 배터리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방법은 스마트폰 내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거하는 것인데, 불필요한 효과를 제거해 스마트폰 구동을 빠르게 만들고 배터리 소모량을 감소해 효과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우선 아이폰의 경우 ‘설정’의 ‘일반’에 들어가서 ‘손쉬운 사용’을 클릭한 뒤 ‘동작 줄이기’를 활성화를 해야 한다. 삼성 갤럭시의 경우 ‘설정’의 ‘휴대전화 정보’에 들어가서 ‘소프트웨어 정보’를 누른 뒤 ‘빌드번호’를 7번 눌러 개발자모드를 활성화시킨 뒤 ‘설정’의 ‘개발자 옵션’에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해제할 수 있다.



더불어 배터리 수명으로 인해 스마트폰을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소녀폰에서는 중고 스마트폰을 거래를 제안하고 있다.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 핸드폰 매입 업체인 소녀폰은 한 달에 약 10만대의 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무역업체이다. 최종 중고폰 매입 업체이기에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들에 비해 중고폰 매입 시세가 높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높은 가격에 매매해 신규 휴대폰 구매 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최신 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녀폰에서 중고폰을 구입하는 경우 포맷 및 정품 부품으로 A/S를 받은 완벽한 상태의 중고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고폰임에도 불구하고 새 휴대폰과 같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데이터 사용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휴대폰이 속속 출시되고 있지만 배터리 수명 문제는 여전한 상황이다”라며, “이에 소녀폰에서는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중고폰거래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스마트폰 교체를 할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판매 및 매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글쓰기